나눔터
홈 > 나눔터 > 다운 사랑방
다운 사랑방

일본측 동역자가 다운교회에 보낸 감사의 메일

강성광 0 965

다운교회가 멋진 일본선교팀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모습을 보고 하나님이 일본을 사랑하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일본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일본의 역사 수업에서는 일본이 받은 상처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러나 우리들 일본이 한국에 대해서, 중국에 대해서, 동남아시아에 대해 어떤 일을 했는지 자세히 배우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났던 아시아인 친구들이 여러 가지 가르쳐 주셨습니다.

나는 한국 사람들에 대해 정말 사죄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제가 사죄한다고 해서

무슨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닐지라도.

정말로 우리들을 사랑하여, 일본인들에게 복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들을 적이 아닌, 사랑하는 형제로서, 구원을 알려야 하는 소중한 사람들로 인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이 여러분들을 통해 증거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다운교회 팀을 통해 뿌리신 복음의 씨앗은 확실히 일본 땅 깊이 심겨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다니는 신학교 선생님 중 2분은 전도지를 통해 구원받았습니다. 한 사람은 길바닥에 떨어져 있던 전도지를 엄마가 주어다 줬고, 그 전해준 전도지를 읽고, 교회를 찾아간 것이 계기가 되어 구원받았습니다. 이 선생님은 지금까지 100명 이상에게 세례를 준 목사님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목사님에 비해 100명에게 세례를 준 것은 적을지는 모르겠으나, 일본에서는 커다란 사역입니다. 이 선생님처럼 전도지에 의해 구원받고 그리고 전도자가 되는 사람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감사합니다.

히가시 겐사쿠 드림

위 내용은 메일로 온 내용을 요약하여 번역한 것입니다. 히가시겐사쿠 형제는 현재 신학생으로 이번 2013년 미에현 전도지 배포 사역에 일본측 일원으로 참여 하였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원문을 첨부합니다.

親愛なる姜さんへ 

姜さん。

あなたと出会えて本当に嬉しいです。

素晴らしいチームを連れてきて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多雲教会の皆さんの姿を見て、神さまが日本を愛して下さっていることを知りました。

日本を愛して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日本の歴史の授業では、私たちが受けた傷については習います。しかし、私たち、日本が韓国に対して、中国に対して、また東南アジアに対して何をしたか詳しく習いません。

しかし、たくさんのアジア人の友達がいろいろと教えて下さいました。

私は、韓国の人々に対して本当に謝罪する思いでいっぱいです。私の謝罪では何もできませんが。 

本当に、私たちを愛して、日本の人々に仕えてくださり、本当に感謝です。

私たちを敵ではなく、愛する兄弟として、救いを知らせるべき大切な人として、見てくださり、本当にありがとうご

ざいます。 多雲教会のみなさんの日本のためのお祈り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すべての出会いを与えて、祝福して下さる私たちの父なる神様のお名前を心から、ほめたたえます。

Kwak先生にも、よろしくお伝えください。また、同じチームのメンバーの皆様にも、Chonma-Kamsahamnidaとお伝えください。 

主の愛が、あなたがたを通して証しされました。

神さまが多雲教会チームを通して蒔いてくださった福音の種は、確実に日本の地の地中に植えられました。感謝です。 

私の神学校の先生のうち二人は、トラクトで救われました。しかも、一人は、道端に落ちているトラクトをお母さんが拾ってきて、渡されて、そして教会へ行って救われたんです。この牧師先生は、これまでに100名以上に洗礼を授けた牧師です。韓国の牧師に比べれば少ないかも知れませんが、日本においては大きな働きです。このようにトラクトによって救われ、そして伝道者になる方がおきると思うと本当に感謝です。 

TCUに入学された時には、会いにいきたいです。また連絡しあってください。

姜さんを、本当に尊敬しています。この出会いを与えてくださった神さまをほめたたえます。 

東 賢作より

20130810212814.jpg

왼쪽 히가시상과 오른쪽 박홍수 형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