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홈 > 나눔터 > 다운 사랑방
다운 사랑방

나눔터 사용시 주의 사항!! 필독입니다. ^^

관리자 2 1541

새로운 홈페이지의 기능중에서 제일 중요한 기능이 나눔터입니다.

 

나눔터는 매우 다양한 내용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질문, 목장간증, 자신의 이야기, 아나바다 장터, 새로운 정보, 모임공지, 삶의 나눔. 목장이야기 등등

 

올리시는 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주의 하실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닐시에는 가입이 안되며 글쓰기도 제한을 받습니다.

    (지난해에 홈페이지가 공격을 받아서 스팸이 엄청나게 떴었습니다. )

      -> 어느 정도 홈페이지가 자정기능을 갖추고 회원등록이 정리되면 무제한으로 게시판을 열것인지에

           대해 교회와 상의하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회원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신에 읽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2. 상업적인 내용이나 홍보글, 불법적인 내용과 교회에 도움을 요청하는 내용(금전적인 것등)은 바로 삭제처리 합니다.

     혹시 너무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어서 도움을 주고 싶으실때는 교회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타인을 비방하거나 근거없이 교회를 비방하는 글은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회에 건의하거나 의견이 필요하실 시에는 교회 사무실로 방문하여 의견을 개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자료를 업로드하거나 다른 곳에서 가져오실 때는 저작권에 위반이 되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다양한 의견과 간증과 나눔이 풍성한 명실상부한 나눔터가 되기를 기대하며 댓글도 적극적으로 달아주시는

    다운교회 성도가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2 Comments
박미희 2015.05.20 20:57  
제 356차 가정교회 세미나를 마치고 
신영수 2016.10.31 05:35  
158 목회자를 위한 가정세미나를 마치고... 여호와이레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다운공동체의 큰 섬김과 사랑을 받으며 5박6일간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본 터전으로 돌아왔지만 그때의 그 감동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목사님이하 모든 공동체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특히 포이에마의 김종효목자님과 김은하 목녀님 그리고 목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너무나 소중하기에 이 섬김을 갚는 길은 각자의 삶속에서 영혼을 위해 열심히 사역하는 일이라 믿습니다.  정말 큰 사랑과 감동에 감사드리며 다운교회와 모든 목장 위에 축복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