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홈 > 나눔터 > 다운 사랑방
다운 사랑방

후타바희망그리스도교회

강성광 1 990

다운교회 성도여러분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3.11동일본 대지진 재해지역  토미오카 마을(富岡町)의 개척교회인 [후타바 희망그리스도교회]를 관리하고 지역에 복음을 전파하며, 이곳을 중심으로 후타바군 지역에 순회전도 설교하며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전하려고 합니다.


 오랜 선교협력관계에 있던 일본동맹기독교단 후쿠시마 나코소 그리스도 복음교회스미요시 목사와 협력하여 일본동북지역 선교활동에 나서기 위해 사전협의및 설교를 위해 129 후쿠시마에 가서 부임에 앞서 설교와 관계자 분들을 뵙고 인사하였으며, 3월30일 부임지인 후쿠시마로 이주합니다. 저와 아내는 나코소그리스도복음교회에 협력목사로,  재해지역에 설립된 전도소 후타바희망그리스도교회 전임목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후다바지역은 아직 방사능오염이 남아 있는 곳이지만 귀향 주민들(장년 1600여명, 초중등학생 35명)이 일부 돌아와 거주하고 있는 지역으로, 저희는 교회를 거점으로  일대를 돌며 순회설교 전도 활동을 하며, 이 지역 복음화를 위한  Rainbow Bridge Project(무지개 희망 프로젝트)를 통해 말씀선포와 기도, 치유를 주된 사역으로 전개합니다. 복음이 들어가는 지역에 영적 구원과 심신의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특히, 성령님의 강력한 인도하심으로 다운교회 성도님들이 일본선교에 힘과 능력을 보내주신 것을 감사드리며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일본 파송 선교사 강성광, 김유영 드림 

 

1 Comments
zxcv 2023.04.09 23:12  
http://shark5154.co.kr 화장품제조관리사
제목